크린워시의 고객만족 서비스

정기적인 고객사의 의견수렴과 24시간 이내 컴플레인을 해결 해 드릴 것이며, 정해진 시간 내에 세탁 서비스를 완벽하게 진행하겠습니다.

고객관리

고객사 의견수렴 & 컴플레인 처리 Hot-line 구축

  • 월 1~2회 관리실장 정기 방문
  • 협의를 통한 세탁관련 품질 상태 점검
  • 만족도 조사 및 개선의견 수렴, 반영
  • 접수 후 24시간 이내 피드백
  • 1차 : 접수 _ 컴플레인 대장 작성
  • 2차 : 원인 분석 _ 공장장, 관리실장
  • 3차 : 개선 _ 공장장(품질), 관리실장(운영)
  • 4차 : 피드백 _ 원인 및 결과, 재발방지 대책 등

기타서비스

세탁서비스 인원 & 화재보험 가입

  • 관리인원 : 4명 (관리실장, 공장장, 생산관리, 서무)
  • 세탁관리원 : 38명
  • 지역주민 우선 고용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
  • 성수기, 특정일 물량 과다 시 파트타이머 수시 투입
  • 세탁업에 필요한 법정교육 수료 및 자격증 소지자 채용
  • 당사 관리 귀책사유로 고객 사 피해 발생 시 보상
  • 건물 내부 인적, 물적 피해 보상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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